해장국 맛집 김치가 맛있어야죠!

 

 

 

 

 

 

숙취에 찌들어 피곤한날~~
속이 확 풀리고 숙취까지 깨끗히 날려주는 개운한 해장국 한그릇이면
그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 다녀온 정말 끝내주는 해장국집을 한곳 소개할께요.
사실 해장국에 특별한건 없지만,미묘한 차이가 맛집 여부를
판가름하게 되는것 같아요^^*
사진에 있는곳은 고양시 원당에 위치한 "철원양평해장국"이라는 곳이에요.

 

 

 

 

제가 이곳에 반한 이유는 너무너무 좋아하는 맛있는 알타리김치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ㅋㅋ
해장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깍뚜기와는 비교할 수 없겠죠? ㅎㅎ

 

 

 

 

해장국집은 김치맛이 좌우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알타리김치뿐만 아니라 열무김치도 함께나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도 김치를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같은 곳이죠.

 

 

 

 

반찬은 여느해장국집들과 마찬가지로 아주 단촐해요~
고추장아치와 매운고추,다대기가 함께나와요.
매운고추와 다대기를 조금 넣으면 얼큰하니 국물이 끝내줘요^^*

 

 

 

 

드디어 등장한 해장국~!!
양평해장국은 선치해장국이란것 모르는분 없죠?
왜 철원양평해장국인지 이유는 저도 모르겠네요 ^^;;

 

 

 

 

신선한 선지가 듬뿍 들어있어요.
신선하지않은 선지는 냄새도나고 식감도 푸석거려 좋아하지않는데,
이곳의 선치는 정말 신선한것 같아요.
씹을수록 고소한맛이 입에 퍼지는데~~
속도 확 풀리는게 완전 최고네요 ^^*

 

 

 

 

술마신 다음날 이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해장국 한그릇으로 속을 달래며 열심히 일에 열중합니다.
요즘처럼 음식물가가 비싼시기에,착하고 맛좋은 곳들이 많이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해장국 맛집 김치가 맛있어야죠!

      맛집 음식  |  2017. 7. 26. 22:36



스파이시7'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