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술집 포차 분위기 최고인곳!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누구나 동네에 한곳 정도는 즐겨찾는 단골 술집이 있을거에요.
저도 하루가 멀다허고 가던 술집이 있었는데~~
너무 한곳만 오래다니다 보면 어느날 갑자기 실증날때가 있죠?
요즘들어 그러기 시작했는데,정말 뜻밖에 너무나 마음에 드는곳을
알게되었어요.

 

 

 

 

이런곳을 왜 여적 모르고있었지?
친구에게 물었더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거라고하네요^^;;
요즘 제가있는 이천에 멋지게 등장한 이곳은 최고의 이천술집이라고
자랑할 수 있는 "청담포차"입니다.

 

 

 

 

서울에가면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신사동에 멋지게 차려진
대형포차들이 있잔아요.
바로 그걸 이천에 옮겨놓은거라 생각하면됩니다.
저는 요며칠 연달아 갈정도로 정말 술맛 제대로나는 곳이랍니다^^*

 

 

 

 

오늘은 연속 3일째!!
평일에는 마음놓고 마시지못해서 간단히 맥주한두병으로 때우지만,
오늘같은 금요일밤에는 여유롭게 마음껏 마실 수가 있어요.
시작은 입가심으로 맥주를 한병씩 마셨어요.
새벽5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서 시간 구애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정말 마음이편해요.

 

 

 

 

입가심을 했으니 이제는 본격적으로 달려볼까요? ㅎㅎㅎ
우선 주문한 안주는 저녁을 안먹어서 허기도 달랠겸 선택한
오코노미야끼와 왕새우돈까스에요.
소주안주로는 좀 안어울인다구요? ㅎㅎㅎ
하지만 저희는 항상 소주로달려요 ㅋㅋ

 

 

 

 

오코노미야끼와 이슬이의 조화가 결코 나쁘지않아요 ㅋㅋ
친구나 저나 급하게 많이마시는편은 아니고,느긋하게 천천히
마시기 때문에 절대 취해서 실수하는경우는 없다는것!!
수시로 만나서 한잔하는데 무슨 할말이 그리많은지~ ㅎㅎㅎ

 

 

 

 

향기로운 가쓰오부시~~~
오코노미야끼에는 필수죠!!
술은 항상 천천히 마시지만,안주빨은 친구나 저나 장난이아녜요 ㅋㅋ
그렇게 먹어대는데도 배가 나오지 않는걸 다들 신기하게 생각해요.
청담포차의 오코노미야끼는 저절로 엄지척 하게되네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돈까스는 튀김옷이 바삭바삭한게 흔한
돈까스전문점들 보다도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구수한 뒷맛이 여운이 남아서 자꾸만 손이가게되는 안주입니다.
술집만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와도 정말 좋을 곳이에요.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도 먹을 수 있거든요.

 

 

 

 

저녁을 굶고 먹는술이라 뭐를 먹어도 맛있습니다.
요즘같이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이렇게 한잔하고나면
잠도 술술 잘와서 불면증 같은건 절대 없더라구요^^;;

 

 

 

 

소주안주엔 뭐니뭐니해도 국물이 있어줘야죠?
청담포차의 최고 인기메뉴중 하나인 사천불짬뽕이에요.
처음에는 짬뽕이라해서 면이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면은 없고 푸짐한 해물이 들어있어요.
얼큰한 국물이 속을 풀어줘서,이렇게 먹고나면 다음날 숙취도
덜한것 같아요^^*

 

 

 

 

청담포차에는 메뉴의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다음에는 신선한 회에 사케를 한잔하기로 했어요.
사케는 좋아하지만 살짝 부담이 갔는데,친구생일이라서 친구가 쏜다니
이런 기회에 마셔줘야겠죠?
이천 술집 청담포차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와본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있는 곳이니 꼭 기억해두세요^^*

 

 

 

 

 

 

 

 

 

 

 

이천 술집 포차 분위기 최고인곳!

      맛집 음식  |  2017. 8. 5. 01:08



스파이시7'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