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봄나들이!

 

 

 

 

 

 

 

 

 

 

 

지금 아랫지방은 봄소식이 완연하던데
서울은 아직이라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버들강아지가 저의 마음을 달래주네요.

 

 

 

 

따뜻한 낮기온에 들떠 계획없이 친구를 콜하고 집밖으로 나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든든히 먹어줘야 뭔가를 할 수 있겠죠?
저와 친구가 평소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기위해
고깃집을 찾았는데 들어서는 입구부터
냄새가 제 식욕을 돋궈줍니다.

 

 

 

 

든든하게 먹고 포만감에 행복해져 이제서야 계획을 세워봅니다.ㅎㅎ
야외로 나가볼까? 하다가 아직은 꽃소식이 들려오지않아
가까운 영등포타임스퀘어로 향했습니다.
친구가 보조배터리가 필요하다며 교보문고를 가자하네요.
저도 필요했던터라 친구와 같은걸로 샀는데 볼수록 맘에 듭니다.

 

 

 

 

다음코스로 뭘할까하다 보고싶던 영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타임스퀘어 CGV는 나름 쾌적해서 영화볼때 집중하기 좋더라고요.
무계획의 외출이다보니 무엇을해도 여유로와 더 즐거웠습니다.
아무래도 시간에 쫒기지않은 이유 같아요 ㅋㅋ

 

 

 

 

영화상영시간이 조금 남아 친구와 커피숍에서 이야기꽃을 피웠습니다.
샀던 보조배터리를 다시 꺼내 요리조리 살펴보고 볼 영화의 평도
검색하며 시간을 보내다 드디어 상영시간이 다가왔네요.
맛있게 먹을 나쵸도 사고요 ㅎㅎ

 

 

 

 

기대했던만큼 영화가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영화가 끝이났네요.
다시 세상밖으로 나오니 여전히 타임스퀘어는 사람들로 분주합니다.
어둠이 내리고 있었지만 저의 발길과 마음은 봄맞이 세일현장으로 향합니다.ㅎㅎ
새신을 신고 폴짝!! 뛸 운동화가 필요했는데 기회를 잡아봐야겠어요^^

 

 

 

 

이제 확실한 봄이 왔지만 아직까지는 일교차가 심해서
자칫 방심했다간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을것 같아요.
이웃님들 외출시에는 꼭 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래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봄나들이!

      여행 가볼만한곳  |  2017. 3. 23. 23:49



스파이시7'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