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야간개장 무료입장 꿀팁!

 

 

 

 

 

 

 

 

 

 

 

드디어 경복궁 야간개장이 시작되었어요.
지난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경복궁 야간개장은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진행되는데요.
저녁 8시30분까지 입장을 마쳐야 야간개장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당일 매표소에서 예매자 본인 신분 확인은 필수라는 점!
무료로 입장 가능했던 한복착용자도 사전예매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
가이드라인에 맞는 한복을 갖춰야 한다는 점!
이 세가지 잊지마시고요~

 

 

 

 

고운 한복입고 달빛아래 경복궁을 걷는 커플들을 보면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언젠가는 한복입고 산책하고 싶은데 그런날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과연 그런날이 올련지 ㅋㅋ

 

 

 

 

지난 경회루에서 공연 모습을 담은 사진인데요.
화려한 조명을 받은 경회루와 춤사위가 참으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감상하랴 사진찍으랴 참으로 바빴던 순간이었는데
지나고 보니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되었네요.

 

 

 

 

경복궁 야간개장 무료입장 꿀팁 꼭 유용하게 사용 하시기 바래요~
이번에는 경복궁 주변에 있는 맛집에 대한 꿀팁을 알려줄 차례입니다.
이렇게 멋진 나들이를 했으면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건
너무나 당연하겠죠?

 

 

 

 

사전정보없이 경복궁에 왔다면 마땅히 먹을 곳이 없어서 방황을 하게됩니다.
저도 예전에는 그랬거든요 ㅋㅋ
오늘 제가 소개하는 이곳은 지난해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됬던
"사발"이라는 곳입니다.
맛있는 국수와 퓨전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마니아분들 사이에는 많이 알려진 곳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경복궁에 올때마다 항상 이곳으로 오거든요^^*
한식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유럽풍의 음식점이지만,
이상하게도 전혀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너무 좋을만한 곳이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광화문 사발에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포스팅을 할께요^^*

 

 

 

 

 

 

 

 

 

경복궁 야간개장 무료입장 꿀팁!

      여행 가볼만한곳  |  2017. 4. 18. 00:53



스파이시7's Blog is powered by Daum